이른 무더위와 장마로 여름의 시작이 마냥 반갑지만은 않은 요즘. 건강한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다른 누군가를 돌아볼 여유 갖기 힘든 시기에도 많은 분들의 식지 않는 관심 덕분에 사랑의달팽이는 계속해서 다양한 일을 해나갈 수 있었습니다.
소리를 잃은 아이들과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이 세상과 단절되지 않도록 소리를 찾아주고, 청각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 등 모든 활동의 원동력은 많은 분들의 아낌없는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올해의 절반이 지난 7월, 앞으로도 사랑의달팽이에는 많은 일들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계속해서 나아갈 걸음에 참여와 의견은 저희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언제든지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제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휴식과 즐거움을 즐기는 여름이 되길 바라며, 사랑의달팽이를 통한 소식에 조금이나마 기쁨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관심과 지지를 보내주심에 감사드리며, 여름의 아름다운 순간들이 함께하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지원후기]소리를 찾은 영주 이야기
[영상]독거 어르신 보청기 지원 현장
[일상툰]<코다맘달팽이툰> 소리가 간절했던 농인부부
[청각장애이해]'히어링루프 존'을 아시나요?
[신청]<나, 너 좋아하니?> 동화책 무상 배포
[해피빈 콩기부]아이들에게 소리를 선물해 주세요
[채용]대외협력실 스토리텔러를 채용합니다
[인공와우 수술지원 후기]
소리를 찾은 영주 이야기
소리 선물에 함께한 달럽님 감사합니다
영주는 '청각신경병증'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청신경이 얇아 소리를 듣기 어려웠죠. 가정 환경도 어려워지며 인공와우 수술을 결정하기 어려웠지만, 달럽 여러분의 후원을 통해 인공와우 수술과 언어재활 치료비를 지원할 수 있었어요! 소리와 함께 건강히 자라고 있는 영주의 이야기. 함께 나눕니다~
IBK 캐피탈과 함께하는 저소득 난청 독거 어르신 보청기 지원사업 '팔도강산 소리찾기'이번엔 보령에 다녀왔는데요. 한 달 전 청력검사를 받으신 어르신들께 맞춤 보청기를 착용해 드리는 날이었어요. 보청기 착용과 관리가 아직 익숙하지 않지만, 쌩쌩한 소리를 찾은 어르신들의 웃음꽃이 활짝 피었던 현장의 모습 함께 보시죠 :)
사랑의달팽이에서는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며 보청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속에서 다양한 사연들을 접하게 되는데요. 이번 '코다맘달팽이툰'에서는 기억에 남는 사연을 통해 구성해 봤습니다. 보청기 착용이 큰 효과를 보이지 않을 것 같았지만, 망설임 없이 보청기를 지원하게 된 이유. 감동과 울림이 있는 그 이야기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