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님 사랑의달팽이입니다. 어느덧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오랜만에 일상을 나누고 마음을 담은 선물도 주고 받으면서 우리는 안정과 풍요로움을 얻는 것 같아요. 바쁜 일상 속에 잊고 있었을 눈앞의 작은 행복을 함께 나누고 있다는 사실에 감사를 느끼기도 하구요.
이렇게 우리는 큰 선물이 아니더라도 작지만 따뜻한 선물과 소소한 일상이 주는 감사함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마음이 담긴 의미 있는 선물이 평범했던 일상에 미소를 더하고, 행복을 더해줄 수 있다는 것을 님도 경험해 봤을 거라 생각해요.
이번에 사랑의달팽이에서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큰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소액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종종 큰 기부가 사회를 변화시키는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소액기부 그 자체도 놀라운 힘을 지니고 있죠. 하나의 꽃잎이 모여 봄을 만드는 것처럼 선한 마음이 모이면 누군가에겐 새로운 세상을 펼쳐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님께서 전하는 작은 선물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각장애 아동 가정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고, 청각장애인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꿔나가는 시작점이 될 수 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기에 힘들고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겠지만, 님과 함께 반드시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소액기부'를 통해 청각장애인이 소리와 함께 행복한 일상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매월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세요.